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미디빅리그' 양세찬, 유병재가 전수한 新유행어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4. 12:33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코미디빅리그’ 매주 일요일 밤 7시40분 방송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유행어의 신(新) 양세찬이 새 유행어를 장착, 인기몰이에 나선다.

오늘(4일, 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되는 tvN ‘코빅’에서는 '신과 함께' 코너에서 '단신'으로 활약하고 있는 양세찬이 유병재로부터 전수받은 새로운 유행어를 공개한다.

'신과 함께'는 개성 가득한 신들이 사후세계에 온 망자 김철민을 재판한다는 내용으로, 양세찬은 늘 취기어린 모습으로 단소를 들고 다니는 단소의 신, 일명 '단신'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코너에서 양세찬은 단소로 망자 김철민을 단죄하는 듯 하다가 시도때도 없이 자신의 유행어 '미쳤네 단~단히 미쳤네' 를 구사해왔다. 하지만 바람과는 달리 유행어가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해 웃픈 상황을 연출해왔다. 

이에 SNL 등에서 작가로 활약했던 유병재가 양세찬에게 특급 유행어를 전수, 오늘 방송을 통해 그 모습을 최초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코빅' 연출을 맡고 있는 김민경PD는 "유병재가 동영상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채널을 통해 유행어를 만드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서 그 일환으로 유행어에 목 말라있는 양세찬이 새 유행어를 전수받게 된 것 같다. 매주 새로운 유행어를 시도하고 있는 모습에도 큰 재미를 느껴주셨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CJ E&M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