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캔디샵, 새 멤버 줄리아 영입 및 6월 컴백 예고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5. 15:27

본문

728x90
반응형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캔디샵'이 새 멤버 줄리아를 영입하며 오는 6월 컴백을 준비 중입니다.

 줄리아의 합류로 그룹은 새로운 재정비를 마치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줄리아의 프로필 이미지는 청량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그녀의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16세의 줄리아는 피아노와 플루트 연주 능력을 비롯해 연기에도 뛰어난 재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다재다능한 멤버의 합류는 캔디샵의 무대를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게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캔디샵은 지난 3월 미니 1집 'Hashtag#'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바 있으며,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Z세대의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그룹을 이끄는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참여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는 18일에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IKONYX 2024 Concert in Bangkok'에 새 멤버 줄리아와 함께 출연하여 글로벌 무대에서의 활약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줄리아 씨의 캔디샵 합류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녀의 무한한 가능성과 창의적인 재능이 캔디샵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그녀와 캔디샵의 더 큰 성공을 응원하며, 이들이 음악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도전은 용기와 준비가 필요하며, 줄리아 씨와 캔디샵의 새로운 시작이 우리 모두에게 그 예가 되길 희망합니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여정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