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소년에게 희망 전달 … 성북구 길음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장학금 전달식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3. 2. 10:58

본문

728x90
반응형

 

2월 23일 성북구 길음2동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길음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이 뜻을 모아 장학금을 마련했으며 청소년 4명에게 수여했다.

 

성북구 길음2동주민센터 대강당에서 지난 2월 23일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날 행사에서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이채호) 위원 및 길음2동(동장 안병권)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생으로 선발된 청소년 4명에게 장학금 120만원을 수여했다.

이번 장학금은 길음2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이 뜻을 모아 십시일반으로 마련되었다. 길음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매달 청소년 유해환경 점검 및 개선 캠페인 등의 활동을 활발히 펼쳐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기여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채호 길음2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시 중단되었던 장학금 전달식을 4년 만에 개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우리 길음2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앞으로도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안병권 길음2동장은 “어려운 시기 우리 지역에 따뜻한 온기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협력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