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랑구, ‘부자(父子)의 사랑 더하기’ 프로그램 운영 by 동네방네뉴스

중랑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5. 30. 12:04

본문

728x90
반응형

중랑구는 오는 10월까지 중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영희)에서 영유아 자녀를 둔 아버지와 자녀의 친밀감 향상은 물론 관계 증진을 위한‘부자(父子)의 사랑 더하기’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부자(父子)의 사랑 더하기’는 지난 3월 중랑구 양성평등기금사업 공모결과 선정된 사업으로 일과 가정의 균형과 가족 기능의 강화를 목적으로 추진되며, 특히 가정에서 아버지의 역할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세부프로그램은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신체놀이 활동 프로그램‘부자(父子) 힐링 스포츠’와 양육 고민과 정보를 공유하며 아버지 간 공감대를 높이고 자녀와의 친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아버지 모임‘해피대디’다.

‘부자(父子) 힐링 스포츠’와‘해피대디’는 모두 6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프로그램은 선착순 모집을 통해 신청 접수 받고,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은 중랑구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jungnang.
familynet.or.kr)를 통해 확인하거나 전화(02-435-4142)로 문의 하면 된다.

김영희 중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영유아기에 형성된 사회 인식이나 습관은 앞으로의 성장과정에 큰 영향을 미친다.”며, “가정에서부터 올바른 관계 형성이 필요하고 아버지도 자녀 양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 중랑구청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