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월드아이, 쌍문3동에 이웃사랑 담은 쌀 기부 by 동네방네뉴스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2. 15. 02:14

본문

728x90
반응형

설맞이 이웃사랑 쌀 나눔 전달식

도봉구 쌍문3동 주민센터, 28()월드아이와 함께하는 설맞이 쌀 나눔 전달식 열어

명절 맞아 저소득층 주민 돕기 위해 쌀 10kg짜리 200포대 기탁

기증받은 쌀은 복지관련시설 등에 우선 배부하고 추후 수혜대상 추가 발굴 예정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2월 8일, 쌍문3동 주민센터에서 (주)월드아이와 함께하는 ‘설맞이 이웃사랑 쌀 나눔 전달식’을 열었다.

CCTV 및 엘리베이터 시스템 관련 업체인 (주)월드아이는 사회 환원을 위해 3년 전부터 꾸준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올해에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쌍문3동 저소득층 주민을 돕기 위해 쌀 10kg짜리 200포대를 기부하였으며, 전달식에서 김호진 부사장은 직접 쌀을 나르면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호진 부사장은 “가족과의 관계 단절로 외로움을 느낄 이웃, 경제적 어려움으로 다가오는 명절이 두려웠을 이웃들을 위해 쓰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쌍문3동 강부원 동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기부 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귀한 마음과 소중한 쌀이 주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각별히 신경 쓸 것”임을 밝혔다.

한편, 기부된 쌀은 2월 14일 복지 관련시설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우선 지원하고 향후에는 복지 통‧반장을 통해 수혜대상을 추가 발굴‧지원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도봉구청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