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다아, '피라미드 게임'에서 장원영을 넘어서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3. 12:28

본문

728x90
반응형



장다아 씨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단순히 '장원영 언니'를 넘어선 독보적인 인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난 2월 29일 공개된 '피라미드 게임'의 1~4화에서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공주님, 백하린 역을 맡은 장다아 씨는 시작부터 몰입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장다아 씨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굴지의 기업 백연그룹의 손녀로서 품위 있는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그는 단정한 교복과 하얀 피부, 웨이브 진 헤어스타일을 통해 하린의 아름다움을 더했습니다. 하린이 F등급을 받은 성수지(김지연)에게 상냥하게 위로하는 모습은 그녀가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보여주었지만, 합법적 왕따를 뽑는 피라미드 게임의 주동자라는 반전은 시청자들에게 강한 충격을 선사했습니다.

하린의 이중적인 모습은 이야기에 깊이를 더하며, 장다아 씨는 이 복합적인 인물을 섬세하게 표현해냈습니다. 특히, 피라미드 게임에서의 팽팽한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본모습을 드러내는 장면은 그녀의 연기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장다아 씨를 비롯한 김지연 씨, 류다인 씨, 신슬기 씨, 강나언 씨 등이 출연하는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 2화씩 총 10화가 공개됩니다. 이처럼 장다아 씨의 강렬한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은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새롭게 조명받으며, 그녀가 앞으로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