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희열의 스케치북 (2TV, 3월10일) 이번 주 라인업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8. 22:07

본문

728x90
반응형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 3월 10일 (토) 밤 12시 15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지난 3월 6일 녹화를 마쳤다. 이번 녹화는 새 출발의 시기인 3월의 첫 방송을 기념해 학생, 직장인 등 새로운 시작을 앞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음악들이 준비됐다.

마마무 휘인, 닮은 꼴 스타 김아랑에게 영상 편지

마마무 솔라, 섹시한 ‘난타’ 무대로 반전 매력 공개

마마무, 신곡 ‘별이 빛나는 밤’ 포인트 안무 공개

첫 번째 무대의 주인공은 믿고 듣는 무대 강자, 마마무였다. 마마무는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현진영 ‘흐린 기억 속의 그대’, 윤수일 ‘황홀한 고백’, 이문세 ‘깊은 밤을 날아서’를 이은 화려한 댄스곡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마마무는 지난 해 성공적으로 마친 평창 올림픽의 성화 봉송 주자로 달렸다고 말하며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고 멤버 휘인은 닮은꼴로 화제에 오른 쇼트트랙의 김아랑 선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또한 마마무의 멤버 솔라는 지난 해 열렸던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난타 무대를 공개,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올해로 데뷔 4년차인 마마무는 “팀워크의 비결은 시리얼 사건”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마마무는 이 날 녹화에서 신곡 ‘별이 빛나는 밤’의 포인트 안무를 공개했다.

DJ KOO & 더 이스트 라이트,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공개

DJ KOO, “EDM 파티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

‘평균 나이 17세’ 더 이스트 라이트, “스케치북 출연 위해 학교 조퇴”

90년대 가요계를 열광케 한 히트곡 부자인 클론의 구준엽, DJ Koo와 6인조 밴드 더 이스트 라이트가 한 무대에 섰다. 더 이스트 라이트의 ‘Don’t Stop’을 DJ Koo가 직접 리믹스해 준비한 이 무대는 화려한 레이저와 디제잉, 밴드 연주와 댄스 브레이크까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스케치북에 6년 만에 출연한 구준엽은 DJ Koo로 활동하며 각종 지역 행사까지 EDM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고, 2016년 화제의 노래 ‘Pick Me’의 작업 계기 및 클론의 근황과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평균 나이 17세 밴드 더 이스트 라이트는 무대에서의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같은 팀의 멤버인 형제와 있었던 다툼을 고백하며 <안녕하세요>를 방불케 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기타 신동’으로 불린 멤버 준욱이 즉석 연주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DJ Koo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클론으로 다시 한 번 국민 송을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축가 강자 노을, “‘청혼’, 축가 버전 따로 있어”

‘비운의 댄스 가수’ 노을, 모모랜드 ‘뿜뿜’으로 못다 한 댄스의 꿈 이루다?!

이름처럼 따뜻한 음악을 선물하는 노을은 명불허전 축가계의 히트곡 ‘청혼’으로 첫 무대를 열었다. 유리상자와 축가계의 쌍두마차를 달린다는 노을은 ’청혼‘ 결혼식장 버전이 따로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올해로 데뷔 17년차인 노을은 데뷔 초 잠시 도전했던 댄스곡들을 언급했는데, 이 날 스케치북에서 못다 이룬 댄스 가수의 한을 풀기 위해 모모랜드의 ’뿜뿜‘을 선보였고 파워풀한 칼군무와 임팩트 있는 엔딩 포즈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노을은 이 날 신곡 ’그 날의 너에게‘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god 김태우가 PICK한 뮤지션 KIXS, 스케치북 출연 “진심으로 노래하겠다”

god의 김태우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싱어송라이터 KIXS는 든든한 지원군인 김태우의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는 한편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며 직접 작사, 작곡한 ‘I’ll Be Here’의 무대를 선보였다.

마마무, DJ KOO, 더 이스트 라이트, 노을, KIXS가 출연한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3월 10일 토요일 밤 12시 15분 KBS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