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애 의원, 우이천 분수대 청소 현장 활동 실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8. 23:38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은 지난 4월 6일 오후 강북중학교 옆 우이천에 위치한 분수대를 찾아 분수대 내 청소 등 민원 해결을 위한 현장 활동을 실시하였다.

서울강북중학교 옆 쌍한교 밑에 2011년 만들어진 분수대는 겨울 동안 정비가 이루어지지 않아 수질이 오염되어 있고 이끼 및 불순물 등으로 인하여우이천을 찾은 주민들에게 미관상 좋지 않은 이미지를 제공하여 청소를 요청하는 민원이 제기되어 왔다.

특히 봄을 맞아 우이천 일대에서 이뤄지는 각종 행사를 대비하여 현장을 확인하고 조치하고자 유인애 의원은 이번 현장 활동을 실시하였으며, 현장 활동에는 강북구청 안전치수과 팀장 및 담당이 함께 동행하였다.

유인애 의원은 현장에서 구청 관계자에게 주민으로부터 수렴한 불편함과 애로사항을 전달하는 등 우이천 분수대 주변을 함께 점검하였으며, 강북구청 안전치수과 팀장에게 분수대 및 주변 청소를 실시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현장 활동을 마친 유인애 의원은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우이천을 찾은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시설 관리에 많은 관심이 요구된다.”며 “우이천 주변에 대한 꾸준한 환경관리와 시설개선을 통해 편리하게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유인애 강북구의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