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인애 의원, 번1동 우이천변 우이2교 주차질서 확립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민원 현장 활동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5. 6. 12:5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유인애 의원(1·2, 수유2·3)은 지난 51일 번1동 우이2교 불법 주정차 해결을 위한 교통시설물 설치에 따라 현장을 점검하기 위한 활동을 실시했다.

 

우이2(도봉로10264)부근은 불법 주정차 차량으로 인한 교통 시야 방해로 크고 작은 인명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한다는 민원이 계속 제기되어 온 곳으로, 유인애 의원은 지난 4월 문제 해결을 위해 현장을 확인하고 조치 방안 등을 구청 관계자와 함께 논의한 바 있다.


지난번 현장 활동에서는 불법 주정차 차량 문제 해결을 위해 시선 유도봉과 볼라드 등 교통안전시설물, 안전지대 표시 및 불법 주정차 금지 노면 표지 등의 설치로 추진하기로 결정하였었다.

 

이번 현장 활동에서 유인애 의원은 주민들과 함께 설치가 완료 된 교통안전시설물(시선 유도봉, 볼라드), 안전지대 표시 및 불법 주정차 금지 노면 표지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 활동을 마친 유인애 의원은 우이2교는 인근 초등학교 학생들을 비롯한 주민들과 오토바이 등 차량의 통행이 많은 곳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고 이용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시설물 등을 설치했으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한 교통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