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에서 새로운 듀엣 대결의 불꽃튀는 무대 예고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17. 14:40

본문

728x90
반응형


JTBC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의 여섯 번째 회에서는 춘천에서 이어지는 버스킹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회에서는 승기 팀과 규현 팀의 새로운 듀엣 조합이 눈길을 끈다.

 '홍소젤리'라는 유닛으로 이미 무대를 꾸민 바 있는 홍이삭, 리진, 소수빈, 이젤이 이번에는 상대 팀으로 만나 흥미로운 대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승기 팀의 '홍삼진액'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Missing You'를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며 감정을 자극하는 무대를 선보일 것이며, 규현 팀의 '젤리빈'은 '세월이 가면'을 통해 감미로운 하모니를 드러낼 계획이다. 

 이들의 고유한 보컬 스타일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대결의 승패는 팀장인 이승기와 규현에게도 큰 영향을 미치는데, 벌칙 수행의 책임이 팀장에게 있기 때문이다.

 이승기와 규현은 각자의 팀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듀엣 무대까지 준비하며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고 한다.

이번 듀엣 대결의 결과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들의 기대 속에 두 팀의 무대가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의 듀엣 대결처럼, 때로는 예상치 못한 조합이 새로운 시너지와 감동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서도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과 협력을 통해 더 큰 가치와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멋진 하모니를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