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가 만난 기적' 고창석, 미소유발자 중화요리 전문점 사장님의 일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6. 11:03

본문

728x90
반응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올 봄 안방극장을 장악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는 고창석(송현철B 역)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고창석이 분할 송현철B는 중화요리 전문점 배달원으로 시작해 어엿한 사장님이 되기까지 오직 한 길만 걸어온 성실한 가장. 홀로 자신을 키운 아버지 송모동(이도경 분)에게는 효심 깊은 아들이자 아내 조연화(라미란 분)에게는 다정한 남편, 딸 송지수(김환희 분)에게는 멋진 아빠로 행복한 삶을 꾸려간다. 

그러나 하늘도 무심하게 고창석은 뜻하지 않은 오해를 받게 되고 의문의 사고까지 당한다고. 그의 앞에 닥친 위기와 함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될 예정으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중화요리 전문점 만호장에서 해피 바이러스를 발산하고 있는 사장 고창석의 하루를 엿볼 수 있어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손님들을 위해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화분을 돌보는 등 매 순간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그는 사람 좋은 송현철B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우리가 만난 기적’ 관계자는 “고창석의 기분 좋은 에너지에 촬영장의 분위기도 더욱 화기애애했다”며 “아내 조연화 역의 라미란과 차진 호흡을 보여준 고창석의 쫀쫀한 연기와 더불어 송현철B의 미스터리한 스토리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고창석의 가슴 따뜻한 연기는 ‘라디오 로맨스’ 후속으로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