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 '은주의 방' 김재영, 보자마자 입덕하게 되는 '세젤'훈남 영상으로 여심 올킬!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3. 10:34

본문

728x90
반응형



'은주의 방' 하이라이트인 포옹신에서는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내고 은주가 예쁘게 나오게 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등 프로 배우로서의 모습도 보여 류혜영과 감독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넘어지는 연기를 해야하는 류혜영이 혹여 불안해 할까봐 "나한테 몸을 맡겨. 걱정하지마"라고 다정다감한 남사친의 모습 자체를 보이며 설렘을 안기기도 했다.

 

네티즌은 "민석군, 너무 멋져요", "백일의 낭군님 때부터 팬입니다", "(은주와) 키 차이가 바람직하네요", "의자 없이 전등에 손 닿는 것 설레네요", "민석군 손이 저렇게 컸나요? 은주 머리가 작은건가요? 은주가 부러워요", "메이킹 많이 플어주세요", "은주의 방 정말 재미있어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은주의 방’(극본 박상문, 김현철 / 연출 장정도, 소재현 /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튜디오 605)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다. 현실밀착형 소재와 개성이 넘치면서도 공감가는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일상의 이야기가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선사하며 '믿고 보는 화요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를 통해 대한민국 2030 은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한편, 폭발적인 동영상 클립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원작 웹툰 유입량은 평소 대비 4배 이상 증가하는 등 순항 중이다.




사진제공 : 올리브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