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로보는뉴스]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2차 티저 공개! by 윤혜원 아나운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9. 30. 15: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로보는뉴스 아나운서 윤혜원입니다.

 

오늘은 연예소식입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 장르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던 1차 티저 영상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앞서 베일을 벗은 1차 티저 영상의 엔딩과 이어지는 2차 티저 영상은 우아한 음악과 함께 어딘가로 들어가는 현진(엄지원 분)의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세련된 패션으로 도도하게 발걸음을 옮기는 현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요

. 여유로운 차 한잔 대신 미역국을 먹어야 하는 현진의 웃픈 모습은 ‘산후조리원’이 그릴 격정 출산 느와르를 기대하기에 충분한것같습니다

 

이후 최상급 산후조리원의 천국 같은 모습들이 빠르게 지나가고 “산후세계에 입장하셨습니다”라는 산후조리원 원장 혜숙(장혜진 분)의 의미심장한 내레이션은 산후세계에 대한 흥미를 증폭시킵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카페 같은 산후조리원 안에서 알 수 없는 미소를 짓는 현진과 은정의 모습은 이들의 예측 불가 스토리를 예고하는데요.

 

저 또한 굉장히 기대가되는바입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은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지금까지 세로보는 뉴스 아나운서 윤혜원 이었습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세로보는뉴스 윤혜원 아나운서

daseybell@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