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로보는 뉴스, 아나운서 안나영입니다.
오늘의 뉴습니다.
'다이너마이트'로 빌보드 싱글차트 정상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에 우유를 마시는 장면이 나오자 해외 우유 업체들이 이 장면을 활용해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첫 부분에 멤버 정국 씨가 우유를 마시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미국의 한 유제품 업체가 뮤직비디오 속 장면에 자사 제품을 합성한 사진을 SNS에 올리며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또 얼마 전에는 방탄소년단의 SNS에 우유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캘리포니아의 우유 업체들은 이 사진을 SNS에 올리며 '다이너마이트를 틀고 우유를 마시자'고 말했고요, 프랑스의 한 유제품 업체도 이 사진을 리트윗 하면서 '우리가 2년 전부터 우유 판매를 위해 노력했지만 방탄소년단은 우유 한 잔의 사진으로 200만 개의 '좋아요'를 받았다며 훌륭하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팬들은 최근 미국에서 우유 판매량이 올랐다며 방탄소년단이 미국 우유 소비를 촉진시킨 것 같다고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아나운서 안나영이었습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세로보는뉴스 안나영 아나운서
ahnnay@naver.com
[세로보는뉴스] ‘어닝백’ 패션브랜드의 새로운 시도 천막 활용 업사이클링 by 서성희 아나운서 (0) | 2020.09.20 |
---|---|
[세로보는뉴스] 아이스팩 대신 얼린생수로, 친환경 보냉재 ‘동원샘물프레쉬’ by 서성희 (0) | 2020.09.20 |
중랑, 입시준비도 온라인으로 촘촘하게! (0) | 2020.09.08 |
2020년 9월 1일 부터 시행되는 공정거래위원회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 개정 (0) | 2020.08.30 |
이초희, 경찰청·아동권리보장원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참여…선한 영향력 발휘 (0) | 2020.08.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