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북구 정릉교회, 성탄절 앞두고 이웃사랑 실천 by 동네방네뉴스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22. 11:45

본문

728x90
반응형

20일 오전, 성북구 정릉교회에서 개최된 성탄절 사랑의 나눔 행사에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사진 앞줄 가운데)과 교회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정릉교회(담임목사 박은호)는 성탄절을 앞둔 지난 20일 오전, ‘사랑의 나눔 행사를 개최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2009년부터 매년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정릉교회가 올 겨울에는 지역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릉1,2,3,4동 및 길음1동주민센터에 라면 1,136박스와 전기매트 29장을 후원한 것이다.

 

박은호 담임목사는 우리 교회에서 성탄 나눔 행사로 정성껏 준비한 물품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성탄 나눔 행사를 개최하여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해주신 박은호 목사님을 비롯한 정릉교회 사회봉사위원회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정릉교회는 지난 1975년부터 국내 교회 중 최초로 경로대학을 개최하여 지역 내 어르신에게 교육나눔을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문화 확산에 앞장서오고 있다.

 



사진제공 : 성북구청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