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북구, 동별 지역밀착 신년인사회 ‘눈길’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1. 31. 13:44

본문

728x90
반응형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30~2/17 지역밀착형 동별 순회 신년인사회를 진행한다. 31일 돈암1동 신년인사회에서 구 관계자들과 주민들이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현장중심 구정 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는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30~2/17 지역밀착형 동별 순회 신년인사회를 진행한다. 30일 길음2동 주민센터 신청사 건립 현장을 구민과 함께 찾은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사업 진행상황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다.
현장중심 구정 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는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30~2/17 지역밀착형 동별 순회 신년인사회를 진행한다. 30일 길음2동 신년인사회에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구민에게 신년 인사를 전하고 있다.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1/30~2/17 지역밀착형 동별 순회 신년인사회를 진행한다. 31일 돈암1동 신년인사회에서 이승로 구청장(중앙)을 비롯한 구 관계자와 주민들이 아파트 단지 인근 경사로에서 친환경 열선 설치시스템 설치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현장중심 구정 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는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계묘년 새해를 맞아 지역밀착형 신년인사회를 진행한다. 

1월 30일부터 2월 17일까지 20개 전 동을 순회하며 주민 생활현장을 찾는다. 

신년인사회가 열리는 동은 구청장이 1일 밀착형으로 지역을 살핀다. 

현안 사업이 추진 중인 현장을 다함께 방문, 구 관계자의 사업 추진 설명을 들은 주민들이 즉석에서 질문을 하면 이승로 구청장이 직접 답하고 설명한다. 

또, 이번 신년인사회에서는 주민 주도로 펼친 사업과 미담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승로 구청장은 “이번 신년인사회는 새해인사를 나누는 소통, 화합의 자리를 넘어 올 한 해 주민 중심의 참여행정 기반을 더욱 강화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