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북구,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현명한 대처법은? by 동네방네뉴스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 23. 12:14

본문

728x90
반응형

김영배 성북구청장


- 제3기 ‘성북구 미래 부동산 최고위과정’ 강좌 모집
-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환경에 따른 자산관리 등 인문·소양학습의 기회
- 3월부터 7월까지 16주 과정으로 국내 유명 부동산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
- 2월 9일까지 성북구민 또는 성북구 소재 사업자 등 수강생 60명 모집

서울 성북구(구청장 김영배)가 부동산 시장의 환경변화에 따른 특화된 최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3기 ‘성북구 미래 부동산 최고위과정’을 개설한다.

지역 주민과 성북구 소재 사업자(전문직 또는 기업 CEO)를 위해 자산관리, 사업에 필요한 인문·소양학습 등 품격 있는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성북구 미래 부동산 최고위과정’은 지난해 처음 개설되어 2기까지 총 107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

오는 3월 6일부터 7월 3일까지 성북구청에서 16주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강좌는 부동산 관련학 11강·인문학 5강 등 총 16강으로 구성된다.

주요 내용으로 유동적인 부동산 시장의 향후 전망과 부동산 가치투자, 부동산 세금, 경매기초 및 실전, 절세전략, 수익형 부동산 개발, 재건축·재개발 등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환경에 대하여 지혜롭게 대처할 정보를 제공하고 7월 말 수료식을 끝으로 마치게 된다.

특히, 구 관계자는 국내 부동산관련 교수 및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도시정책학회에 교육을 위탁하여 강사진을 꾸리고 수강료가 50만원으로 일반 대학 및 대학원에 비하면 매우 저렴하여 치열한 경쟁률을 나타낼 것으로 내다봤다.

신청은 오는 2월 9일까지 구청방문, 우편(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8, 성북구청 지적과), 또는 이메일(kssm1215@sb.go.kr)로 할 수 있으며, 직업, 연령, 성별(남30명, 여30명) 등을 고려하여 총 60명을 선발하고 합격자는 2월 13일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김영배 성북구청장은 “이번 기회에 양질의 부동산전문지식을 습득함으로써 평생학습시대에 자기개발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과정 수료 후에는 수강생들의 원우회 활동을 통해 사회봉사활동과 최신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면서 지역사회 경쟁력을 높이는데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 미래부동산 최고위과정 안내문

  • 사진제공 : 성북구청

    인터넷신문 제호 : 동네방네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