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볼륨을 높여요] 가수 박재정, 배우 김예원 등 스페셜 디제이와 함께하는 여름맞이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2. 7. 29. 02:25

본문

728x90
반응형

[사진제공= 로맨틱팩토리, 아티스트컴퍼니, 스타쉽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울림엔터테인먼트]



KBS 쿨FM은 여름을 맞아, 8월 1일부터 3주 동안 7명의 스페셜 DJ와 함께하는 색다른 <볼륨을 높여요>를 방송한다. 

먼저 8월 1일부터 7일까지는 ‘MSG워너비’ 멤버인 가수 박재정이 첫 번째 스페셜 DJ를 맡는다. TV와 라디오를 통해 화려한 말솜씨를 뽐내온 박재정은 그만의 색깔 있는 진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8월 8일부터 14일까지는 ‘환승연애 2’ MC로 활약 중인 배우 김예원이 스페셜 디제이로 나선다. KBS 쿨FM에서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와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 디제이로 활약한 이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에 오랜만에 청취자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그 외 에도 ‘퀸덤2’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우주소녀의 리더 엑시(15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인터넷 방송 DJ완승 ‘지승완’ 역으로 매력을 뽐냈던 배우 이주명(16일), 올 여름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비비지 은하(17일), 밴드 서바이벌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멘토 역할을 맡고 있는 가수 권은비(18~19일), <볼륨을 높여요>의 금요일 고정게스트 였던 가수 최낙타(20~21일) 등 다양한 매력의 스타들이 스페셜 디제이로 나선다. 

KBS 쿨FM(89.1MHz)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어플 콩과 마이케이를 통해서도 청취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