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지구청장상받은 김영배 성북구청장 by 동네방네 성북구 복지뉴스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2. 3. 23:47

본문

728x90
반응형

12월 1일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하는 서울사회복지사의 밤에서 복지구청장상을 수상한 김영배 성북구청장(오른쪽)

- 김영배 성북구청장,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주관 ‘복지구청장상’ 수상

- 지역사회복지 발전과 사회복지사 처우개선 노력 인정
- 사회복지사 400여 명 참석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수상자 축하
- 김영배 성북구청장 “미래지향적 복지국가 건설을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사회복지사와 함께 이룬 결실”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가 주관 복지구청장상을 수상한 김영배 성북구청장(중앙 상패를 들고 있는 이)이 성북구 복지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영배 성북구청장이 ‘복지구청장상’을 수상했다.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는 12월 1일 ‘사회복지사의 밤’ 행사에서 지역사회복지발전과 사회복지사 처우 개선을 위해 애써온 공을 인정해 김영배 성북구청장에게 복지구청장상을 수여했다.

사회복지사의 밤은 한 해 동안 사회복지현장에서 노력한 서울사회복지사들의 노고를 나누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개최하는 행사다.

주최측은 성북구가 민선 5, 6기를 통해 동행(同幸)·아동친화도시·생명존중도시 등 사람우선의 가치를 앞세워 수요자 중심으로 복지전달체계를 혁신적으로 개편하고, 복지관 인력 충원과 구 자체 민간 협력수당을 지원함으로써 사회복지 현장의 근무여건을 개선하여 구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에 많은 성과를 이룬 점이 선정의 이유라고 밝혔다. 

김영배 성북구청장은 “미래지향적 복지국가 건설을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사회복지사가 있어 가능했던 성과”라며 “민·관이 긴밀하게 협력하는 성북형 복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날 행사는 사회복지사 400여 명이 참석해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수상자를 축하했으며, 김영배 성북구청장 외에 43명의 사회복지사가 서울특별시장상, 아름다운사회복지사상, 우수회원상 등을 수상하여 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사진제공 : 성북구청
동네방네 성북구 복지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