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틀트립 - 이상민, 7년 공백 무색한 반전 매력!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7. 14:25

본문

728x90
반응형


내일(28일) 방송 예정인 KBS 2TV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7년 만에 KBS에 복귀한 이상민이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주 <배틀트립>에서는 ‘남자끼리 여자끼리 2박 3일 해외여행’을 주제로 싱가포르vs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대결이 펼쳐지는데, 이날 이상민은 김일중과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와 현지 여행 꿀팁을 소개했다.

    

휴가 없이 떠날 수 있는 2박 3일 싱가포르 여행을 떠난 이상민은 여행 도중 시도 때도 없이 셀카를 찍고, 꼼꼼하게 선크림을 바르는 등 의외의 섬세한 모습을 보여 좌중을 놀라게 했다. 비행기 안에서 미스트를 뿌리는 이상민의 모습에 MC 김숙은 “미스트를 자주 뿌리나?” 물었고, 이에 이상민은 “미스트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쓸 정도.”라고 밝혔다.

    

이날 함께 출연한 김옥빈은 “너무 섬세한 분 같다.”라며 그의 반전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한편, 이번 <배틀트립>에선 싱가포르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약 2시간이면 도착하는 유럽.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투어를 펼친 영화배우 김옥빈과 김현숙의 의외의 친분도 볼 수 있다고.

    

김옥빈도 빠지게 한 이상민의 매력 포인트는 내일(28일) 밤 10시 35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