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민영 & 나인우, 웨딩화보 공개로 행복한 종영 인사 전해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2. 21. 10:39

본문

728x90
반응형



tvN 월화극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주역들인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드라마의 아름다운 종영을 알렸습니다. 이 드라마는 강지원(박민영 분)과 유지혁(나인우 분)이 10년 전으로 돌아가 부부의 인연을 맺으며 행복한 인생 2회 차를 살아가는 내용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민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종영 소감을 밝히며, 이 드라마가 자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준 것처럼, 두 번째 기회가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내일이 기대될 수 있게 저를 다시 일으켜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리며, 행복해져라 지원+투지 ♥"라는 감사의 인사와 함께, 나인우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극 중 해피엔딩을 맞이한 박민영과 나인우의 모습은 실제로도 눈부신 화합과 행복을 보여줬으며, 이들의 웨딩화보는 그 자체로 많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습니다. 과거 이미지에 대한 타격을 입었던 박민영에게 이번 작품은 본업을 통해 정면돌파를 선택한 그녀의 용기와 흥행으로 인한 기쁨을 동시에 안겨준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사랑과 용서, 그리고 두 번째 기회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작품으로,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많은 시청자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박민영과 나인우의 웨딩화보와 종영 소감은 드라마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장식하며,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