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우혁, 완벽한 외모+살림으로 안방 강타 예고 by 살림하는 남자들2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7. 12. 10:50

본문

728x90
반응형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 방송 : 7월 12일 (수) 밤 8시 55분, KBS 2TV


- 부전자전 살림꾼 민우혁, 아침 식사는 민우혁 저녁식사는 민우혁의 부친이 준비
- 민우혁, “살림을 같이 하는 것이 재미있다”…여성들에게는 워너비 남편! 남성들에게는 민폐남?
- 진짜가 나타났다…완벽 살림남 등장으로 여심 저격 예고

‘불후의 명곡’의 슈퍼 루키 민우혁이 오늘 ‘살림남2’에 첫 등장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불후의 명곡’에서 섬세한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뮤지컬 배우 민우혁의 살림살이가 첫 공개된다.

오늘 방송에서는 민우혁의 완벽한 외모와 더불어 뛰어난 살림솜씨를 공개. 새로운 매력으로 수요일 저녁 안방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야구선수 출신 민우혁의 운동으로 다져진 다부진 몸매와 조각같은 외모에 더해 이번 ‘살림남2’에서는 프로살림꾼의 모습으로 매력만점 완벽 살림남의 모습을 보여 줄 것이라고 한다.

공개된 사진 속 민우혁은 식구들을 위해 혼자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아이를 어린이 집에서 데려오는 등 집안살림과 육아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있는 모습이다.

민우혁은 다른 가족들보다 먼저 일어나 주방에서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있다. 주방일이 익숙한 듯 어른들을 위한 순두부찌개와 호박전, 가지전 등과 더불어 아이를 위한 볶음밥까지 빠른 손놀림으로 완벽하게 차려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고 한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가족들의 식사모습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민우혁의 할머니, 부모, 그리고 민우혁 가족까지 4대가 모여 식사하고 있는 모습이 조금은 낯설면서도 정겨워 보인다. 1인 가구가 흔해진 요즘 보기 드물게 4대가 함께 모여 사는 민우혁의 가족이 보여 줄 삶의 모습도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아침 식사는 민우혁이 준비한 데 이어 저녁식사는 민우혁이 부친이 준비했다고 한다. 이날 저녁식사 메뉴는 조개양념구이와 매콤한 닭발 요리로 전문가 수준의 솜씨를 보여주었다고 한다.

민우혁은 인터뷰를 통해 “음식이 맛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만드는 과정이 너무 재미있어요”라고 하는가 하면, “살림을 같이 하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고 전해져 앞으로 보여줄 타고난 살림꾼의 모습에 대한 기대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평소 뮤지컬과 ‘불후’ 무대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민우혁이 살림남을 통해 보여줄 색다른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며, 수요일 저녁 여성들에게는 새로운 워너비 남편으로, 남성들에게는 민폐남으로의 등극을 예약하고 있다.

민우혁의 부전자전 살림솜씨가 펼쳐질 ‘살림남2’는 오늘(12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동네방네 연예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