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류승룡의 강렬한 느와르 포스터 공개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3. 8. 21. 10:24

본문

728x90
반응형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최근 류승룡이 맡은 '장주원' 역의 느와르 포스터를 공개함에 따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포스터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류승룡의 모습이 담겨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주에는 애틋한 로맨스 장면을 선보였던 "무빙"이 이번주에는 묵직한 느와르 장르로 돌아오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류승룡이 맡은 '장주원' 캐릭터의 과거가 어떤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디즈니+ "무빙"은 아픈 비밀을 가진 부모와 그들의 아이들이 초능력을 숨기며 살아가는 이야기로,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국내외 언론에서도 "무빙"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리뷰와 평가에서 해당 시리즈의 퀄리티와 스토리텔링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디즈니+ "무빙"은 첫 주에 7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 후, 매주 수요일에 2개씩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며, 마지막 주에는 총 3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총 2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이와 같이 다양한 스토리와 강력한 캐릭터로 구성된 "무빙"은 앞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