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봉2동에 모여드는 따뜻한 겨울나기사업 후원 손길 by 동네방네 도봉구 문화뉴스

도봉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 2. 12:28

본문

728x90
반응형


○ 11월 20일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김용추 회장에 이어 기아자동차, 히비끼, 도봉소방서 등 성금 기탁 이어져
○ 새마을부녀회, 동성제약, 한신태권도 등 다양한 성품 후원도 계속돼

  • 용인대 한신태권도 성품 후원

  • 도봉구(구청장 이동진) 도봉2동 주민센터에서는 지난 11월 20일부터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2018년 따뜻한 겨울나기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겨울나기사업은 2018년 2월 19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유난히 추운 날씨가 잦은 이번 겨울, 도봉2동에 주민들의 후원의 손길이 끊이지 않아 관내 저소득 주민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보듬고 있다.

    지난 11월 20일에는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 김용추 회장이 첫 번째로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겨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기아자동차 도봉서비스센터, 일식당 히비끼, 도봉소방서 홍보자문위원회에서 온정을 모아주었다.

    성금뿐 아니라 성품 후원도 이어지고 있다. 도봉2동 새마을부녀회는 김장김치를, 동성제약은 탈취제, 용인대 한신태권도 아이들은 라면을 정성으로 모았고, 서원암은 백미, RCY총동문회는 연탄 등 다양한 성품들을 필요 주민들과 나누고 있다.

    동 관계자는 “성금과 성품을 보내주신 여러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꼭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귀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도봉구청
    동네방네 도봉구 문화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