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일(28일), ‘우만기’특별판으로 1~6회 몰아보자! 전국민 입덕 예고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4. 27. 14:12

본문

728x90
반응형

-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내일(28일) 지금까지 방송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판 공개!

‘우리가 만난 기적’이 특별판으로 주말 접수에 나선다.


시청자들의 월요병을 타파하고 있는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이 내일(28일) 오전 11시 40분 1회부터 6회의 엑기스를 압축한 특별판 방송을 예고, 불토를 더욱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우리가 만난 기적’ 특별판은 반환점을 돈 ‘우리가 만난 기적’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모아놓은 만큼 더욱 흥미진진함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아쉽게 방송을 놓쳤던 이들에게는 우만기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입덕의 길을 안내할 것이며 탄탄한 고정 팬들에게는 지금까지의 명장면을 돌아볼 수 있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특별판 방송 직후인 오후 1시 5분부터 7, 8회가 재방송 돼 1회부터 8회까지를 하루에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니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탄탄한 스토리, 감각적인 연출로 최강 조합을 이룬 ‘우리가 만난 기적’의 하이라이트만을 쏙쏙 뽑아볼 수 있는 특별판 방송을 통해 ‘우만기’ 열풍은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한편, 많은 이들의 고정픽으로 자리매김한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 특별판은 내일(28일)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되며 오후 1시 5분부터 7, 8회가 연속 재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 영상 캡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