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 일자리카페, 9월 취업 프로그램 운영 by 동네방네 강북구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9. 14. 14:55

본문

728x90
반응형


- 27일 면접관에게 신뢰감 주는 메이크업 특강, 28일 이력서 사진 무료촬영 진행

- 매월 마지막주 수·목요일 강북구 일자리카페에서 청년들 위한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오는 27일(수), 28일(목) 이틀간 강북구 일자리카페에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면접 메이크업 특강’과 ‘이력서 사진촬영’을 진행한다.

구는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해 강북문화정보도서관(강북구 오현로 145)에 일자리카페를 마련하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모의면접 클리닉, 직무적성검사, 취업 멘토링,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매월 마지막 주 수·목요일 월 2회 실시하고 있다.

또 일자리카페 내에는 일자리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어 기업의 채용정보와 취업특강, 취업상담 등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다.

27일(수) 오후 2시 진행되는 ‘면접 메이크업 특강’은 면접관에게 신뢰감과 성실한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면접 메이크업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고 질문·답변 시간을 갖는다.

이어 28일(목) 오후 2시에는 이력서 사진촬영이 진행되며 전문 업체에서 이력서 사진을 촬영해 보정 후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청년 취업준비생은 강북구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매월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강북구청 일자리경제과에 전화(02-901-7234) 또는 이메일(njh1009@gangbuk.go.kr)로 신청하면 된다.

9월 취업 프로그램 모집인원은 면접메이크업 특강 20명, 이력서 사진촬영 30명이며, 접수는 오는 26일(화)까지 받는다.



사진제보 : 강북구청
동네방네 강북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