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 공사현장점검 특위, 수송초등학교 복합화시설 점검 현장 활동 by 동네방네 강북구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7. 21. 11:42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공사현장점검 특별위원회(장동우 위원장, 김명숙 부위원장, 김영준 위원, 이영심 위원, 이정식 위원)는 지난 7월 19일 특별위원회 9차 회의를 갖고 수송초등학교(교장 이창수) 복합화 시설을 찾아 공사 현장을 점검하는 활동을 실시하였다.

2015년부터 공사를 시작한 수송초등학교 복합화 시설(한천로124길 14)은 지하1,2층에 185대의 공영주차장, 지상에 도서관, 시청각실, 식당과 강당(체육관) 시설을 완비하여 다가오는 8월에 준공할 예정이다.

현장 활동에서 위원회는 공사 관계자로부터 주요시설에 대한 설명과 함께 복합화 시설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 등을 듣고, 질의응답을 통해 진출입로 확보 등 교통문제, 주차장 유료 운영과 홍보, 주차장 규모, 하자 보수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주차장 운영을 위한 사전 준비의 미흡 등에 대해 지적하고, 주차장 입구 과속 방지턱 설치 등 안전시설 보완을 요청한 위원회는 지하 주차장과 강당, 시청각실, 식당 등 시설을 둘러보는 것을 끝으로 현장 활동을 마무리하였다. 



    장동우 위원장은 “그 동안 공사에 애써주신 관계자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수송초등학교 복합화 시설은 강북구의 주차난 해소를 위한 새로운 사업 모델로, 좋은 선례가 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에게 잘 홍보하여 준공과 함께 편리하게 이용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사진제공 : 강북구의회
    동네방네 강북구 뉴스
    기사제보 : aic31@hanmail.net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