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대가 주는 감동을 느껴봐!” 우리는 ‘언니쓰’에요! 걸그룹 명칭+파트 확정 -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6. 5. 22. 01:38

본문

728x90
반응형


보컬에서 댄스까지... 본격 연습 돌입!

 언니쓰 <shut up> 맛보기만 들어도 대박 예감! 

'밧데리가 다됐어~' 중독성 甲!

수도권 5.5%, 전국 5.3% 시청률 기록! (닐슨 코리아) 연일 상승세!

 

- ‘언니쓰’가 뜬다! 최고령 걸그룹 명칭 확정!

- 가사 외우기, 랩 쓰기…영혼까지 탈탈 털었다!

- 김숙-라미란 전생에 가수? 노래 실력에 박진영 깜놀!

- 꿈에 두세 발짝… 벌써부터 데뷔 무대 기대!

 

언니들은 걸그룹이 되어 무대에서 노래하게 될까? 꿈만 같던 일들이 하나 둘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 할 수 있을까? 가슴 졸이던 언니들이 꿈에 한 발짝 다가설 때마다 시청자들도 함께 감격해하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화제는 연일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수도권 5.5%, 전국 5.3%의 시청률을 기록, 지난 회보다 각각 0.7%P, 0.8%P 상승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는 멤버들이 꿈에 다가가는 것처럼 꾸준한 시청률 상승을 통해 이룩한 기록이라 더욱 특별하다.

 

매회 뜨거운 화제와 응원속에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이하 '슬램덩크') 7회에서는 꿈계주 민효린의 ‘걸그룹 프로젝트’가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지난주 데뷔곡 'SHUT UP'이 공개된 데 이어, 그룹 명칭과 'SHUT UP'의 파트가 정해지는 등 진짜 걸그룹 데뷔조의 면모를 갖춰갔다.

 

‘슬램덩크’의 걸그룹 프로젝트가 화제를 모으는 건 재미를 위한 장난이 아닌, 멤버 모두 진지하게 임한다는 것이다. 이날 펼쳐진 보컬테스트도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이 넘쳤다. 언니들은 박진영 앞에서 보컬테스트를 하며 파트를 정했다.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곡을 미리 받아 가사와 멜로디를 미리 숙지하고 모였지만, 의외로 긴장해 실력 발휘를 제대로 못하기도 했다.

 

그러나, 노력하고 도전하는 과정에서 의외의 재능이 빛을 보기도 했다. 라미란은 자작랩을 직접 작성해 완벽하게 소화했고, 느낌까지 살리며 박진영에게 “참 잘했어요 도장 세개 감이다”는 극찬을 들었다. 김숙도 힘있는 목소리가 이 노래에 잘 어울린다는 칭찬을 받았다.

 

그룹명 ‘언니쓰’ (UNNIE’S)를 정할 때도 깊은 의미를 부여하며 진지하게 임했다. 프로그램에서 진행하는 걸그룹이라는 뜻으로 ‘슬램걸스’에서 ‘플래시걸’ 등 다양한 후보들이 나왔다.

 

박진영의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활용하는 리더십도 화제다. 박진영은 멤버들이 힘들어 하고 좌절할 때마다 “무대에서 반주가 나오고 조명이 켜질 때가 가장 황홀한 순간이다. 이번 기회에 느껴보라”는 말로 멤버들의 사기를 복돋웠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꿈에 도전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하지만, 의외의 나의 재능을 발견하는 것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김숙은 수개월에 걸친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대형운전 면허 취득에 성공했으며, 의리의 제시는 뛰어난 운전 솜씨에도 불구하고 아쉽게 탈락했다. 민효린의 꿈에서 시작한 걸그룹 프로젝트는 라미란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티파니의 깨알 연습노트가 감동을 선사하며 모두의 꿈으로 거듭나고 있다.

 

최고령 걸그룹의 노력에 시청자들은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걸그룹 한대서 장난처럼 할 줄 알았더니 너무 열정적이고 진지해서 감동받았다”, “라미란, 김숙 노래 실력에 깜놀”, “내 꿈은 뭘까 돌아보게 된다”, “내용자체가 넘 신선함”, "어느새 흥얼거리고 있네 올여름은 언니쓰", "진짜 이 프로그램 너무 좋은 것 같다. 프로그램 컨셉도 딱 꿈을 찾아 가는 거여서 감동 주고 다 꿀잼인 멤버들이라서 읏기기도 하고 진짜 재미있음" 등 밤새 응원이 이어졌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