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빡’ 김인석, 17일 삭발식 생중계…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8. 17. 01:49

본문

728x90
반응형

개그맨 김인석이 실검 1위 공약인 삭발식을 생중계한다.

16일 오후 김인석은 자신의 SNS에 “내일 8월 17일 금요일 3시 MBC ‘2시의 데이트’에서 보이는라디오로 연예인 최초! 라이브 삭발식합니다~ 머리털 한 올 한 올 바리깡으로 날리는 모습 생생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김인석이 합성을 통해 민머리를 한 모습이 담겨있다.

또 태그로 남긴 “#시위하는거 아님 #관종 #관심병 #도와주세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인석은 지난 9일 방송된 MBC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출연했다. 

윤성호와 함께 ‘김빡’이라는 그룹으로 활동 중인 김인석은 이날 “김빡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민머리로 완전 삭발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이날 라디오 방송 중 김빡은 실제로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이에 김인석은 “그리하야 결국 인석이는 삭발을 하게 되는데. (삭발 is coming soon)”이라는 멘트로 삭발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그의 삭발식은 17일 MBC 라디오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김빡은 원래 김빡순으로 활동했으나, 개그맨 박휘순이 음악적 견해로 탈퇴해 현재는 김인석과 윤성호 듀오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27일 트로트 EDM 장르곡 '진짜라 진짜'를 발표했다.

한편 김인석은 지난 4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몸을 만들어 2018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모델 부문에 출전하기도 했다.





사진출처=김인석, 김빡순 인스타그램, 맥스큐 

동네방네뉴스 최정화 기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