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헨리 카빌 개봉을 축하하는 특별 영상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25. 14:03

본문

728x90
반응형


첫 번째 대한민국 방문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내한의 주역 헨리 카빌이 오늘 대한민국 전세계 최초 개봉을 축하하는 특별 영상을 보냈다. 헨리 카빌은 "안녕하세요, 헨리 카빌입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대한민국에서 개봉합니다. 여러분이 영화를 보실 날이 기다려져요. 감사합니다. 극장에서 만나요!" 라는 따뜻한 멘트와 함께 조각 같은 잘생김을 다시 한번 뽐냈다. 톰 크루즈가 연기하는 ‘에단 헌트’의 라이벌 '어거스트 워커' 역의 헨리 카빌이 개봉 축전과 함께 완벽한 내한 미션까지 성공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대한민국이 사랑한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임을 다시 한번 흥행으로 증명할 것이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압도적 예매율 1위에 빛나는 올 여름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까지 전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ABOUT MOVIE 

■ 제목: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 영제: Mission: Impossible - Fallout 
■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 출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외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북미 개봉: 2018년 7월 27일 
■ 국내 개봉: 2018년 7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 
■ 러닝타임: 147분 
■ 관람 등급: 15세이상관람가 
■ 상영 포맷: 2D, 3D, IMAX 2D, IMAX 3D, 4DX, SUPER 4D 

SYNOPSIS 

예측 할 수 없는 미션. 피할 수 없는 선택 

전 세계 최강의 스파이 기관 IMF의 최고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그의 팀은 테러조직의 핵무기 소지를 막기 위해 미션에 착수한다. 
에단 헌트는 작전 수행 중 예상치 못한 결단을 내리게 되고, 중앙정보국 CIA는 그를 견제하기 위해 상급 요원 어거스트 워커(헨리 카빌)를 파견한다. 
최악의 테러 위기와 라이벌의 출현 속, 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들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미션은 점점 더 예측할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게 되는데… 

사상 가장 불가능한 미션, 피할 수 없다면 끝내야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