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7월 4차 티켓 오픈 후, 인기 고공행진!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12. 15:18

본문

728x90
반응형



대학로 가족뮤지컬『어른동생』 지난 7월 6일 4차 티켓 오픈을 한 이래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높은 예매율을 자랑하며 끊임없는 공연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원작 도서 송미경 작가의 단편 동화집 『어떤 아이가』 중「어른동생」을 원작으로 공연화 한 작품이다.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한 번만 들어도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뮤지컬 넘버가 매력적이다. 가족 휴가 나들이에 더할 나위 없이 보기 좋은 공연인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휴가 방학 시즌에 맞춰 공연 시간대를 대폭 변경하였다. 

수~목 오전 11시, 금 오전 11시, 오후 2시, 토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 일 오전 11시, 2시 등 관람하기 더 용이한 시간대로 재편성하였다. 이뿐 아니라, 4차 재오픈을 맞아, 재관람 관객들에게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원작자와 관객과의 만남 행사 진행 등 지속적인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대학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대학로 세우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대학로발전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