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구서비스공단, 평창올림픽 홍보존 인증샷 이벤트 실시 by 동네방네 노원구 사회뉴스

노원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12. 28. 12:58

본문

728x90
반응형


노원구서비스공단(이사장 김종만)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매체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2018년 1월 26일까지 1개월간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사전 붐업 조성에 기여하고 공단 사업장을 이용, 응원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된다.

월계문화체육센터(노원구 월계동 소재)에 마련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존에 방문해 독창적인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페이스북)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인증샷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노원구서비스공단 운영 공영주차장 1일 이용권 3매가 증정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월 31일 오후 노원구서비스공단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노원구서비스공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만 이사장은 “평창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고객 만족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특별시노원구서비스공단은 2008년 설립된 노원구청 산하 시설관리공단으로 지역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구민체육센터, 공영주차장, 거주자우선주차장, 야외체육시설(배드민턴장, 축구장, 야구장, 테니스장, 워터파크), 문화시설(문화예술회관, 캠핑장, 숲속의집) 등을 운영하고 있다.


포스터제공 : 노원구서비스공단
동네방네 노원구 사회뉴스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