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빠는 딸' 셀럽 추천 영상 전격 공개!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7. 4. 13. 17:09

본문

728x90
반응형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온 국민 뒤집어지는 코미디 <아빠는 딸>이 대한민국 스타들이 총출동한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하루 아침에 아빠와 딸의 몸이 바뀌면서 사생활은 물론 마음까지 엿보게 되는 인생 뒤집어지는 코미디 <아빠는 딸>이 박보검, 안재홍, 이상엽, 류화영 등 스타들이 등장하는 셀럽 추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은 포토월 행사에 참여한 박보검의 영화 <아빠는 딸> 많은 분들이 보시고 웃음 가득한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멘트로 시작, 지난 11() 진행된 <아빠는 딸> VIP 시사회에 참석한 셀럽들의 릴레이 호평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배우 안재홍은 너무 너무 재미있고 너무 유쾌하고 너무 따뜻하고 정말 많이 웃으면서 봤다며 영화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고, 배우 최정원과 이상엽은 영화에 대해 여러분들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줄 영화, 이 세상의 모든 아들과 이 세상의 모든 딸들과 이 세상의 모든 아버지, 이 세상의 모든 어머니가 보셔야 되는 영화라고 표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개그우먼 홍윤화, 개그맨 김민기는 오늘 하루 종일 잠들 때까지 너무 행복할 것 같다며 흡족한 마음을 표현했고, 배우 류화영은 최고다. 영화가 미쳤다며 격하게 극찬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개봉일 당일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아빠는 딸>은 재미는 물론이고 세대간의 화합과 이해, 소통까지 담아낸 웰 메이드 작품으로 올 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셀럽들의 강력 추천이 담긴 추천 영상 공개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적으로 증폭시키고 있는 <아빠는 딸>412일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제작영화사 김치㈜ 

배급메가박스㈜플러스엠

감독김형협

출연윤제문정소민이일화신구이미도강기영박혁권허가윤도희

개봉: 4 1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