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카이라인2' 더 거대해진 스케일 담은 메인 예고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1. 29. 15:16

본문

728x90
반응형

2018년 하반기, 관객들의 취향을 완벽히 저격할 초호화 스케일의 블록버스터 무비가 찾아온다. 그 주인공은 바로 <스카이라인2>로 전작 <스카이라인>이 2010년 국내 개봉 당시 관객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개봉 소식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시퀄 무비인 <스카이라인2>는 모든 게 끝난 줄 알았던 어느 날, 그들의 침공이 갑자기 시작되고 최악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주인공들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적과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1편 <스카이라인>이 결말부에 남겨놓은 수수께끼와 같은 물음에 답을 하듯, <스카이라인2>는 곳곳에 1편과 연결된 요소들을 보여주며 오랜 시간 <스카이라인2>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남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개봉을 앞두고 드디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이제까지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SF 재난 블록버스터가 탄생했음을 알려준다. 툭하면 사고를 치는 아들 트렌트를 경찰서에서 찾아 데리고 집으로 가던 중 정체 모를 적의 공격을 받고 놀란 마크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메인 예고편은 곧이어 도심 상공에 떠 있는 거대한 물체와 그곳으로 빨려 들어가는 수많은 사람들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높인다.


 외계 생명체들의 끔찍한 습격 속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이들이 사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트렌트마저 상공으로 사라지고 아들을 찾기 위해 도망치기 보다 전투를 벌이기 위해 준비하는 마크의 모습은 본편 속에서 그들이 펼칠 전투가 과연 어떠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램페이지>와 <테이크 쉘터> 크리에이터들이 뭉쳐 만든 <스카이라인2>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화려한 CG를 통한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1편을 제작할 때부터 염두에 둔 시퀄 무비인만큼 전편과 연속선상에 있는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자랑하며 2018 하반기 메가 히트작 반열에 오를 것으로 기대된다.


 예고편이 보여주는 일부의 장면만으로도 본편이 갖춘 거대한 규모를 짐작하기에 충분해 본편을 향한 관객들의 호기심은 계속해서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전편을 능가할 완벽한 시퀄 무비로 다시 한번 저력을 과시할 준비를 마친 <스카이라인2>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스카이라인2

원      제          Beyond Skyline

감      독          리암 오도넬

출      연          프랭크 그릴로, 보자나 노바코빅, 이코 우웨이스

장      르          SF, 액션

상영시간         107분

관람등급         미정

수       입         ㈜Apex

배       급         ㈜BoXoo 엔터테인먼트

제       공         SK브로드밴드

개       봉          2018년 하반기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