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양동 주민자치회, 이웃 사랑 실천하며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 원 전달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12. 30. 12:47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 삼양동 주민자치회(회장 이현웅)가 지난 12월 24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이번 성금 전달은 2025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었으며, 주민자치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정성이 모여 이루어졌다.

 

삼양동 주민자치회는 공공성 높은 주민자치제 운영을 목표로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청소년 가족축제, 취약계층 어르신 돌봄 사업, 행복한 마을 가꾸기 ‘깔끄미’, 건강 체조교실, 찾아가는 ‘몰래 산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삼양동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왔다.

 

이현웅 회장은 성금 전달식에서 “이번 성금은 금전적 지원을 넘어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고, 어려운 주민들이 희망을 가지고 따뜻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며 “2025년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익현 삼양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민자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성금 전달은 삼양동 주민자치회의 지역사회 공헌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희망과 위로를 전한 의미 있는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