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 ㈜드림유로로부터 라면 15박스 후원받아…어르신들 겨울나기 든든하게!”

강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5. 1. 2. 11:37

본문

728x90
반응형

 

1. ㈜드림유로, 정기적 후원으로 어르신들 지원

대한불교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나현)에서는 2024년 12월 30일(월)에 ㈜드림유로로부터 라면 15박스를 후원받았습니다.

 

이번 후원은 ㈜드림유로가 연말연시를 맞아 강북구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해온 후원품 전달식의 일환입니다. 2022년부터 이어져 온 꾸준한 기부 덕분에 이번에도 많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가 가능해졌습니다.

2. 라면 후원,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 지원

㈜드림유로가 기증한 라면 15박스는 강북구 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예정입니다. 김나현 관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생활이 더욱 편안해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라면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료품으로, 어르신들의 일상에 작은 기쁨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3. 연말연시 정기 후원, 따뜻한 손길 이어져

㈜드림유로는 2022년부터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여러 복지시설에 후원품을 기부해왔습니다.

 

올해도 변함없이 정기적인 기부의 손길을 이어가며, 강북구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식료품을 지원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김나현 관장은 “㈜드림유로의 지속적인 후원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습니다.

4. 지역사회와 기업의 협력, 어르신들에게 희망 전달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와 기업 간의 협력이 만들어낸 좋은 사례로,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드림유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따뜻함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김나현 관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을 통해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드림유로의 지속적인 후원 덕분에 시립강북노인종합복지관의 어르신들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역사회와 기업의 협력이 만들어낸 따뜻한 손길이 앞으로도 많은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후원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