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 수유2동 마을공동체 지원사업(하모니 족구교실) 참여를 통한 소통의 시간 가져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9. 16. 01:42

본문

728x90
반응형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번1동, 2동, 수유1동, 2동)은 지난 9월 11일 강북구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된 수유2동 하모니 족구교실에 참여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유2동 하모니 족구교실(회장 반석엽, 총무, 송인설, 강사 김동현)은 수유2동 주민들이 마을공동체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주민의 건강과 화합을 위한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퇴근시간에 맞추어 삼성아파트 옆 족구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날 유인애 부의장은 1시간여 동안 20여명의 주민들과 함께 족구를 즐기며 주민들로부터 족구교실 운영에 따른 필요사항과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 이모저모에 대하여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유인애 부의장은 주민들과의 시간을 마치며 “마을 단위의 소규모 공동체를 회복시켜 정치ㆍ경제ㆍ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지역 현안을 주민 스스로 해결하는 것을 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인 만큼 주민들이 함께 모여 건강도 챙기고,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갖으며 지역발전의 마중물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