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랑구, 어르신 교통안전 위해 교통안전용품 전달

중랑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4. 10:21

본문

728x90
반응형

☞ 김형근 중랑구 생활복지국장(오른쪽)과 중랑경찰서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어르신들의 안전한 보행을 지원하기 위해 중랑경찰서와 협력하여 교통안전용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지역 내 어르신들의 교통안전을 강화하고자 중랑경찰서에서 주최하는 ‘어르신 교통안전 교육’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전달된 교통안전용품은 야광조끼와 야광우산 각 300개씩으로, 밤에도 눈에 띄는 야광 소재로 제작되어 어르신들의 주간 및 야간 보행 안전을 모두 증진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러한 조치는 어르신들이 어떤 시간대에도 안전하게 보행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어르신들의 보행 안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교통안전용품 지원이 어르신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구청장은 중랑구에서 어르신들의 안전, 복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세심한 정책을 마련하여 어르신이 행복한 중랑구를 만드는 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지금까지 동네방네뉴스였습니다. 중랑구의 이번 조치가 어르신들의 안전한 보행에 크게 기여하며, 지역 사회 내에서 어르신들이 더욱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