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윤 내맘대로 차트 by 달달한 노래 3편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0. 2. 16.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김윤의 내맘대로 차트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는 아나운서 김윤입니다.
여러분께서는 음악 듣는 거 좋아하시나요?
전 주변에서 뭘 좋아하냐는 질문에 고민 없이 ‘음악 듣기’라고 할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특히 기분 좋을 때, 신나는 노래도 좋지만, 그중에서도 달달~한 노래를 같이 들으면 더~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분도 제가 기분이 좋을 때 듣는 노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내맘대로 차트 달달한 노래편’을 준비했습니다!
고르고 골라 3가지 노래 선정해봤는데요. 바~로 3위부터! 공개하겠습니다!
3위는! 폴킴의 ‘있잖아’입니다!
개인적으로 폴킴의 음색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노래는 한 웹드라마의 ost인데, 듣고 있으면 그 드라마를 보진 않았지만 이 노래가 흘러나올 때의 장면이 상상되는 느낌이랄까요?
너무 좋아서 주변 친구들한테도 들어보라고 추천해줬던 기억이 나네요!
자 2위는요! 허각의 ‘1440’입니다! 이름이 독특하죠?
사랑하는 사람을 하루에 1440번 생각한다는 내용의 노랜데요!
2013년에 발매됐지만 지금 들어도 사랑에 빠진 사람의 모습을 잘 표현하고 있고 편하게 듣기 좋더라고요.
통통 튀는 멜로디가 노래와 참 잘 어울리기에 2위로 선정했습니다!
제가 선정한 내맘대로 차트 1위는요! 바로 (뜸들이기)브로맨스의 ‘사랑에 빠진 걸까요’입니다!
이 노래는요, 수십 번도 더 들었을 만큼 저의 취향을 빵!! 저격시킨 노랩니다.
사랑에 빠진 사람의 그 간질간질한 마음을 멜로디에서부터 잘 표현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하이라이트 부분에 ‘두 볼이 말을 한대요’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감추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발그레해지는 볼, 그런 달달한 기분을 잘 표현한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오늘 이렇게 김윤의 내맘대로 차트 함께 알아봤습니다.
이 영상 보시고 제가 소개해드린 노래들 들어보시면 어느새 같이 흥얼거리고 계실 겁니다!
오늘 영상 재밌게 보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아나운서 김윤이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동네방네TV 김윤 아나운서
lucy33beast@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