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RR 색상 심리 분석을 아십니까 by 정서라 아나운서

동네방네뉴스/교육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1. 3. 23.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로보는 뉴스의 아나운서 정서랍니다

 

여러분 제가 지금부터 다양한 모양과 색깔의 도형들을 보여드릴 건데요, 그 중에서 본능적으로 끌리는 색상 3가지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건 깊게 생각하지 말고 골라야 하구요, 고른 순서도 기억해 주셔야 합니다.

 

고르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결과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첫번째 색은 자신의 본질에 대해 말해주는 것이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을 고를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저도 파란색을 좋아해서 파란 육각형을 골랐어요

여러분은 어떤 색을 고르셨나요?

 

두번째 색은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무의식적인 욕구나 약점, 해결해야 할 문제 등을 말하는데요

현재 처한 문제나 역경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자세를 취해야하는지 드러난다고 하니 이 부분 참고해 어려운 난관을 빠져나갈 수 있겠죠?

저는 빨간색 사각형을 골랐습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네요

 

세번째 색깔은 자신의 목표라고 합니다

내적인 소망과 꿈이 반영된 색이라고 하는데요

지금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 어떤 단계를 밟고,

어떤 마음가짐으로 나가야할지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저는 보라빛? 자주빛?의 오각형을 골랐습니다

오우 이미 목표에 도달했다고 하네요 

겸손한 마음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또 자신이 고를 색들 중에 보색이 있다면 여기에도 숨겨진 속 뜻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첫번째로 고른 파란색과 두번째로 고른 빨간색이 보색이였는데 결과가 매우 긍정적이네요

상태도 좋고! 상황도 좋고!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이 고른 색 중에서는 보색이 있었나요??

 

보색이 없더라도 안 좋은 것은 아닙니다

자신이 고른 색들이 어디에 치우쳤는지 파악해 

반대편 성향의 조언을 참고 할 수도 있습니다

 

자 여기까지 CRR 색상 심리 분석이였는데요

이는 색을 활용한 심리 테스트 입니다

참 신기한 게 같은 색상이라도 살아온 환경이나 성향, 경험, 취향 등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게 본다고 합니다

 

하지만 몇가지 색상으로 자신을 정의할 수는 없겠죠

그만큼 우리는 복잡하고 다채로우니까요!

재밌게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로보는뉴스 정서라 아나운서

seora3085@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