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항거:유관순 이야기] 셀럽들과 관람객들의 추천 영상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9. 3. 1. 09:13

본문

728x90
반응형



개봉 첫날부터 10만 가까운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전망을 밝히고 있는 <항거:유관순 이야기>가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리멤버 시사회 호평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호평 영상에는 충무로 대세 배우 박정민, 이동휘, 이솜을 비롯 도올 김용옥 선생, 독립운동 유공자 후손, 그리고 리멤버 시사회를 통해 영화 <항거:유관순 이야기>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평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배우 박정민은 "아픈 역사를 다룬 영화들을 유심히 지켜본 분들은 이 영화를 보면서도 다른 감정을 느끼실 것 같다"며 실존 인물의 삶을 다룬 작품이자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역사적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었던 영화 <동주>와 <박열>에 이어 묵직한 메시지로 깊은 울림을 선사할 <항거:유관순 이야기>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배우 이솜은 열사 유관순으로 분해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배우 고아성의 진정성 가득한 연기를 극찬한데 이어 서경덕 교수 역시 “3.1운동 100주년인 올해에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영화다”고 전하며 추천을 아끼지 않았다.


 독립운동 유공자 후손 및 일반 관객들의 호평 또한 이어졌다. 관객들은 “우리 조상님들의 얼을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너무 감동했다”, “모든 열사님들의 희생, 너무 감동적인 시간이었습니다” 등 1919년 3.1 만세운동 이후, 유관순의 옥중 이야기를 담은 것은 물론 서대문 감옥 여옥사 8호실 속 우리가 몰랐던 많은 독립 열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작품이 선사하는 깊은 울림에 찬사를 보내며 대한민국 정부 수립 100주년인 올해 꼭 봐야 하는 영화임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과 관객들의 호평을 딤은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자발적인 입소문 열풍까지 더해지며 좀처럼 식지 않을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항거:유관순 이야기>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NFORMATION]


제 목: 항거:유관순 이야기

개 봉: 2019년 2월 27일

출 연: 고아성, 김새벽, 김예은, 정하담, 류경수

감독/각본: 조민호

제 작: ㈜디씨지플러스, 조르바필름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관람등급: 12세이상 관람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