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양석 의원, 의정보고서 「여의도소식 수유리일기」 발송 by 동네방네뉴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12. 29. 15:08

본문

728x90
반응형



자유한국당 강북갑 정양석 의원은 20대 국회 2년 반 동안의 국회와 지역활동을 담아 의정보고서 여의도소식 수유리일기 두번째 이야기를 발송했다.

 

정 의원은 여의도소식에서 언론에 보도된 의정활동을 소개하고 나경원 원내대표와 자유한국당 원내수석부대표 활동 외교통일위원회 간사 활동을 담았다.

 

수유리일기에는 20대 국회 들어 23회째 실시 한 민원 상담의 날 30여 차례 개최한 지역발전간담회 강북구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등을 담았다.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의 9월과 12월 두 차례 강북구 방문 이야기도 실었다.

 

영세자영업의 어려움을 듣기 위해 강북구 식당을 찾아 휴대폰으로 소개하는 얼큰이의 맛집탐방도 담았다. 정 의원이 찾아간 식당은 210곳이 넘는다. 의정보고서의 표지도 정 의원이 찾은 식당 사진을 모아 만들었다. ‘얼큰이의 민생탐방에는 수유리 골목을 누비며 만난 사람들을 소개했다. 정 의원은 맛집탐방과 민생탐방을 곧 책으로도 출간할 계획이다.

 

정 의원은 201712월 첫 번째 의정보고서 여의도소식 수유리일기를 발송한 바 있다.

 

정 의원의 의정보고서는 강북구 각 가정으로 발송되었다.



자료제공 :  자유한국당 강북구갑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