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죄' 4월 19일 개봉 확정! 강렬하고 충격적 결말 기대되는 30초 예고편 공개!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7. 08:56

본문

728x90
반응형


어렵고 힘든 삶을 살면서도 동정을 거부하는 한 가족과 그들을 구원하려는 수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원죄>가 4월 19일 개봉을 확정하고 강렬하고 충격적 결말이 기대되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세상과 소통하기를 거부하는 한 가족과 그들을 구원하려는 한 수녀의 첨예한 대립과 갈등을 그린
영화 <원죄>가 4월 19일 개봉을 학정 짓고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죄>는 선천적으로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사람들이 세상과 소통하기를 거부하자 그들을 구원하려는 수녀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종교의 의미와 인간의 원죄에 대해 진지하게 성찰케 하는 드라마이다.

공개된 30초 예고편 정결과 순명, 청빈의 삶을 살기로 하고 종신서원을 한 수녀 에스더가 자신의 부임지로 향하던 날 한 소아마비 상문과 버스에서 우연히 마주친다. 몸이 성치 않은 아버지 상문을 대신해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딸 혜정을 외면할 수 없었던 에스더 수녀는 이들을 도우려 하지만 오히려 동정하지 말라며 에스더 수녀의 도움을 외면한다. 심지어 상문은 술에 취해 에스더 수녀에게 모욕까지 주는 행동을 서슴지 않자 신부는 더 이상 다가가지 말라고 경고한다. 그러던 어느 날 수녀 에스더의 방에 몰래 숨어들어간 상문의 모습에서 커다란 궁금증을 안겨준다. 

30초 예고편을 공개하며 더욱더 기대감과 호기심을 안겨주는 <원죄>는 세상과 소통하기를 거부하는 한 가족과 그들을 도우려는 수녀의 첨예한 갈등과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4월 19일 개봉될 예정이다.



ABOUT MOVIE

■ 제목: 원죄
■ 영제: ORIGINAL SIN
■ 각본∙ 감독: 문신구
■ 출연: 김산옥/ 백승철/이현주
■ 장르: 종교드라마
■ 제작: MSK 컨텐츠
■ 배급: 이언픽쳐스
■ 러닝타임: 102분
■ 개봉: 2018년4월 19일 예정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SYNOPSISS

“하나님은 나를 심판하고 나는 그 하나님을 심판한다!”

40년 전 정결과 순명, 청빈의 삶을 살기로 종신서원을 한 에스더는 첫 부임지인 군산 행 버스 안에서 대낮부터 술에 취한 선천성 소아마비 상문을 마주한다.
아메리카타운에서 미군에게 몸을 팔고 살던 상문의 아내는 간질병까지 앓고 있는 어린 딸을 버리고 흑인과 눈 맞아 가출을 한다. 스스로 저주받은 인생이라 세상을 비관하며 자학하던 상문은 종신수녀 에스더를 보는 순간 묘한 이상에 빠지게 되고,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고 집착하게 된다. 자신을 저주에 빠뜨린 하나님에 대한 원망을 넘어 저주하는 상문에게 그 하나님을 숭배하며 섬기는 수녀 에스더는 또 다른 저주의 대상이 되는데……



사진제공 : MSK컨텐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