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램페이지' 괴수 광란 블록버스터! ‘광란의 놀이’ 동물농장 영상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3. 27. 10:04

본문

728x90
반응형


4월 개봉하는 영화 <램페이지>의 동물동장 영상이 공개되었다. ‘귀여운 고릴라 조지의 광란의 놀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TV 동물농장의 대표 성우 안지환이 참여해 실제 동물농장을 보는 듯 즐거움을 전한다. 

공개된 <램페이지> 동물농장 영상은 세상에 나쁜 동물은 없다는 할리우드의 강형 드웨인 존슨과 하얗게 빛나는 부드러운 털, 반짝이는 눈동자가 인상적인 귀여운 외모, 수줍은 매력이 돋보이는 앙증맞은 친화력을 지닌 귀여운 고릴라 친구 ‘조지’의 과격한 술래잡기를 보여준다. 

유전자 실험으로 인해 괴수로 변해가기 전 인간과의 친밀함을 드러내는 조지의 모습이 호감을 더하고, 조지와 교감하는 드웨인 존슨의 감정 연기가 액션은 물론 드라마까지 기대하게 만든다. 괴수의 난동을 술래잡기로 해석한 스토리가 흥미를 잡아 끄는 가운데, 상상을 초월하는 사이즈로 커져가는 조지의 모습과 조지와 더불어 도심을 파괴하는 괴수들의 무시무시한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다.

여기에 안지환 성우 특유의 능청스럽고 맛깔 나는 목소리 연기가 청각까지 자극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상승시킨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놀라운 케미 보소 ㅋㅋ”, “두 번 술래잡기 했다간 지구 부실 듯ㄷㄷ” 등 유머와 이색 조합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별 영상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램페이지>는 거대 기업의 유전자 실험 중 우주에서 추락한 의문의 가스를 흡입한 후 거대 몬스터가 된 친구 고릴라와 괴수들의 광란을 막기 위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이다.

고릴라와 악어, 늑대가 실험의 부작용으로 사상 최강의 사이즈로 점점 커져갈 뿐만 아니라 여러 동물들의 유전자가 결합으로 인한 변이까지 진행되는 등 이제껏 보지 못한 미친 사이즈를 선보인다. 최근 <쥬만지>의 역대급 흥행으로 흥행킹의 면모를 확인시켜준 ‘드블리’ 드웨인 존슨이 사상초유의 미친 괴수들과 함께 영화 <램페이지>로 돌아온다.

드웨인 존슨은 그간 숱한 영화들에서 세상을 구했던 활약상을 다시금 펼친다. 특히 사상 초유의 미친 괴수들의 광란에 맞서야 하는 까닭에 그간 출연작들을 능가하는 온몸을 내 던지는 열연을 펼친다. 

영화의 제목인 ‘램페이지’(RAMPAGE)는 파괴를 저지르는 ‘광란’이라는 뜻으로 제목처럼 더 큰 놈들의 광란을 통해 역대급 괴수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한다.

괴수들의 크기는 물론 액션과 유머, 감동까지 모든 것이 거대한 <램페이지>를 통해 다시 한 번 흥행 기록을 세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STORY
초거대 괴수들이 미쳐 날뛴다!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스(드웨인 존슨)’는 사람들은 멀리하지만, 어릴 때 구조해서 보살펴 온 영리한 알비노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공유한다. 어느 날, 유순하기만 하던 조지가 의문의 가스를 흡입하면서 엄청난 괴수로 변해 광란을 벌인다.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프로젝트 램페이지’라는 유전자 조작 실험이 잘못되면서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했던 것. 조지뿐만 아니라 가스를 마신 늑대와 악어 역시 변이시키고 끝도 없이 거대해진 이들 포식자들이 도심을 파괴하며 미국 전역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다. 데이비스는 괴수들을 상대로 전지구적인 재앙을 막고 변해버린 조지를 구하기 위한 해독제를 찾아야만 하는데….


제 목: 램페이지
원 제: RAMPAGE
감 독: 브래드 페이튼
출 연: 드웨인 존슨, 제프리 딘 모건, 나오미 해리스, 말린 애커맨
장 르: 재난 블록버스터 
개 봉: 2018년 4월 예정
수입/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