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메이션 음악의 마법사, '애니멘즈'가 가져올 환상적인 밤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3. 28. 11:37

본문

728x90
반응형

 



 음악을 통해 애니메이션의 세계를 눈앞에 펼쳐 보이는 피아니스트, 애니멘즈가 한국 땅을 밟습니다.

 4월 4일 저녁,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은 '애니멘즈'의 피아노 선율로 가득 찰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은 애니멘즈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OST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선보이는 시간으로, '진격의 거인', '귀멸의 칼날', '최애의 아이', 그리고 '주술회전'과 같은 작품들의 음악이 연주될 예정입니다.

스타인웨이 공식 아티스트이자 2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누적 조회수 5억뷰의 대단한 기록을 자랑하는 그는 피아노만으로 애니메이션 음악의 깊이와 감정을 전달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은 그의 음악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특히, 그의 연주는 옥타브, 스케일, 아르페지오를 넘나들며 건반 위에서 마치 춤을 추는 듯한 환상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됩니다.

오리지날 라이브가 주최하는 이번 공연은 음악을 통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행복을 전달하고자 하는 그들의 철학과 맞닿아 있습니다.

 다채롭고 수준 높은 콘텐츠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오리지날 라이브의 노력은 이번 애니멘즈의 내한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빛을 발할 것입니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이번 공연은 단순한 음악회가 아닌, 애니메이션과 음악이 하나 되어 새로운 예술적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번 공연은 애니메이션 OST를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게 만들며, 음악과 애니메이션이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동네기자 안인철이었습니다. 애니멘즈의 내한 공연이 여러분에게 새로운 음악적 영감과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를 바랍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멋진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