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력파 보이 밴드 원위(ONEWE), 완전체로 컴백 확정'

동네방네뉴스/문화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16. 20:37

본문

728x90
반응형

 



실력파 보이 밴드 원위(ONEWE)가 약 1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며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원위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Planet Nine : ISOTROPY)'를 발매합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월 발매된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GRAVITY)'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신작으로, 원위의 음악 세계를 담은 '플래닛(Planet)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특히, 멤버 용훈과 강현이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첫 완전체 앨범으로 그 의미가 더욱 깊습니다.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 (Beautiful Ashes)'은 드라마틱한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애절하고 아련한 이별의 감성을 표현한 곡입니다.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하여 원위만의 독특한 색깔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업한 6곡의 자작곡이 수록되어 있어, 그들의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위는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컴백과 콘서트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줄 원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원위의 이번 컴백은 멤버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들이 음악을 통해 전하는 메시지가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더욱 화려한 활동을 펼칠 원위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팬 여러분, 원위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해 주세요. 당신의 응원이 원위의 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