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북구, 정릉1동 자원봉사캠프와 함께하는 어르신 영화관람 나들이

성북구 키워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5. 18. 18:03

본문

728x90
반응형

성북구, 정릉1동 자원봉사캠프와 함께하는 어르신 영화관람 나들이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정릉1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성영숙)는 지난 13일 아리랑시네센터를 찾아 어르신 10명과 함께 ‘정하나 어르신 영화관람 나들이’를 진행했습니다.

‘정하나 어르신 영화관람 나들이’는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마련된 정릉1동 자원봉사캠프의 특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 소외감을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 10명과 자원봉사캠프 봉사자 5명이 참여했습니다. 참석자들은 간식 꾸러미를 나눠 들고 나란히 앉아 최근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 4’를 관람했습니다. 한 어르신은 “영화관에 올 일이 없는데 봉사자들 덕분에 영화관에서 다 같이 영화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성영숙 정릉1동 자원봉사캠프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그램 활동으로 행복한 정릉1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르신 여러분, 여러분의 삶에 기쁨과 즐거움을 더해드리기 위해 마련된 이 영화관람 나들이가 여러분에게 작은 행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오늘의 추억이 오래도록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성북구는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앞날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