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우석, tvN 월화극 '선재 업고 튀어'로 인생작 만나다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16. 21:37

본문

728x90
반응형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tvN 제공


배우 변우석이 tvN 월화극 '선재 업고 튀어'를 통해 인생 작품을 만났습니다. 이 드라마는 웹소설 '내일의 으뜸'을 원작으로 하며,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 장르로, 주인공 임솔이 과거로 돌아가 최애 아티스트 류선재를 구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변우석은 드라마에서 류선재 역을 맡아, 10대 수영 유망주에서 유명 아티스트로 변신하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변우석의 연기는 그의 미래에 큰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는 10대와 30대를 오가는 연기를 통해 극과 극의 삶을 사실감 있게 표현하며, 특히 30대 류선재의 외로움과 내면의 고독을 세밀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10대 시절의 청춘 로맨스를 김혜윤과 함께 아름답게 연출하며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는 방송 첫 주부터 화제성 점수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변우석은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안정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20-49세 남녀 시청률에서 높은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변우석 씨의 이번 역할은 그의 연기 범위를 한층 확장시키고, 그가 한국 드라마 역사에서 뚜렷한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그의 노력과 열정이 빛을 발하는 순간을 지켜보는 것은 매우 보람찬 일이며, 앞으로도 그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변우석 씨와 함께라면, 우리 모두가 그의 성장과 성공의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