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버스킹으로 이어지는 열정과 음악의 향연,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

TV 방송 포토 뉴스

by 동네기자 안인철 2024. 4. 16. 12:49

본문

728x90
반응형


JTBC의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이 17일 밤 춘천에서의 버스킹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입니다. 이번 6회에서는 지난 번에 이어 춘천에서 열정적으로 펼쳐지는 버스킹이 방송됩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여심 저격수' 홍이삭과 '남심 저격수' 이젤이라는 두 강력한 심사대상자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두 가수는 길거리 심사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스윗한 매력을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굽니다. 댄스 벌칙이 걸린 이번 대결은 두 사람의 무대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그루브 천재 신해솔과 T형 보컬 김수영의 대결도 주목할 만합니다. 두 사람은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출신으로, 서로의 능력을 겨루며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김수영은 소수빈의 코러스 지원을 받으며, 신해솔은 자신의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열광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춘천 길거리 심사단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춘천 시민들의 유쾌하고 다양한 반응이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부자 심사단의 등장과 그들의 의견 충돌은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춘천의 아름다운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유명 가수들과 시민들의 열정적인 버스킹은 우리 모두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들의 솔직하고 다양한 음악적 표현을 통해 일상의 활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랍니다. '유명가수와 길거리 심사단'을 통해 우리 모두가 잠시나마 일상을 벗어나 음악으로 하나되는 시간을 갖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