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메인 포스터 & 2차 예고편 전격 공개! by 동네방네뉴스

영화 장르/최신영화 소개

by 동네기자 안인철 2018. 7. 1. 01:18

본문

728x90
반응형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메인 포스터와 함께 이번 영화의 키 액션을 담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단 한 번의 피할 수 없는 선택으로 전 세계를 사상 초유의 위기에 빠뜨리게 된 에단 헌트는 스파이 기관 IMF 팀원들과 함께 미션을 끝내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이 과정에서 톰 크루즈가 직접 조종해 화제가 된 고공 헬기 총격 신, 3,500미터 상공 스카이다이빙, 발목 부상 투혼으로 완성된 건물 사이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 그리고 전매특허 카체이싱과 오토바이 추격전까지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액션이 가득하다.

캐릭터들의 활약 역시 색다르다. 전에 없던 상황에 직면한 에단 헌트를 비롯해 컴백한 IMF 팀원들은 최고의 팀워크와 동시에 에단의 선택으로 인한 팀의 새로운 딜레마를 예고한다. 에단과 최고의 콤비로 활약해온 벤지의 유머러스한 대사가 웃음을 유발하는 한편, 에단을 막아서는 일사의 모습은 위기감을 고조한다. 중앙정보국 CIA의 요원 어거스트 워커는 에단 헌트와 박빙의 액션을 선보이는 라이벌로 예측불허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모든 시리즈 북미 박스오피스 1위, 전세계 누적 수익 약 28억 달러(한화 약 3조 원), 국내 누적 2천만 이상의 관객 동원 등 반박이 불가능한 역사상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로 각광받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전작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으로 시리즈의 지평을 확장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알렉 볼드윈 등 에단 헌트의 동료로 돌아온 배우들이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슈퍼맨’ 헨리 카빌, <블랙 팬서>에서 왕의 어머니로 활약한 안젤라 바셋 등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배우들까지 합류해 시리즈 사상 가장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까지 기대를 높인다.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 여름 최고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위용을 선보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개봉한다.




ABOUT MOVIE

■ 제목: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 영제: Mission: Impossible - Fallout
■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 
■ 출연: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레베카 퍼거슨 외
■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북미 개봉: 2018년 7월 27일
■ 국내 개봉: 2018년 7월

동네방네뉴스 동네기자 안인철
인터넷신문 주소 : http://www.dnbnnews.com

제보 : aic31@hanmail.net / 카카오톡 : qrnara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